디에이징뉴스

11월 02일 웨이보  핫이슈 TOP1! 중국 허난성 여교사 인터넷 수업 후 사망

이경민 기자 | 기사입력 2022/11/02 [23:27]

11월 02일 웨이보  핫이슈 TOP1! 중국 허난성 여교사 인터넷 수업 후 사망

이경민 기자 | 입력 : 2022/11/02 [23:27]

[데일리차이나= 이경민 기자]

 

▲ 사망한 교사가 재직 중이던 신정시 제3중학교 <사진=바이두(百度)>  

 

중국 허난성 신정시에 재직 중이던 교사가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돼 네티즌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오늘 새벽, 웨이보(微博·중국판 트위터)에는 허난성 신정시 제3중학 역사 교사로 재직 중이던 어머니가 지난달 28일 심근경색으로 숨진 채 발견됐다라는 내용이 담긴 글이 올라왔다. 이 글을 올린 네티즌은 숨진 교사의 딸로, 자신의 어머니가 온라인 수업을 진행하던 중 학생에게 사이버 폭력을 당해 사망에 이르렀다고 주장했다.

 

그녀는 “10월 중순부터 신정시 제2중학은 온라인 수업을 시작했고 범인은 온갖 악랄한 수법으로 수업 질서를 어지럽혔다1028일 수업에선 어머니의 거듭된 만류에도 불구하고 음성 욕설, 화면 공유 등의 방법으로 어머니를 자극했다고 말했다. 이어 결국 어머니는 감정이 격해져 눈물을 흘리며 수업을 취소했다”, “이 수업을 마친 뒤 집에서 혼자 쓰러져 있다가 이틀 뒤 심근경색으로 숨진 채 발견됐다고 덧붙였다.

 

현재 신정시 교육청은 해당 내용이 모두 사실이며, 경찰과 함께 사건을 논의하고 있다고 밝혔다.

 
传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