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에이징뉴스

韓中 합작 영화 '치즈인더트랩' 홍설役 공개 오디션 실시

박해진의 그녀, 영화 치즈인더트랩 홍설은 누구?

박병화기자 | 기사입력 2016/07/22 [14:26]

韓中 합작 영화 '치즈인더트랩' 홍설役 공개 오디션 실시

박해진의 그녀, 영화 치즈인더트랩 홍설은 누구?
박병화기자 | 입력 : 2016/07/22 [14:26]

 한중 합작 영화 '치즈인더트랩'의 여주인공 홍설 역이 대규모 공개 오디션을 통해 뽑힐 예정이다.

 

영화 '치즈인더트랩'(이하 '치인트') 제작사 중국 한미(상해)영사문화유한회사와 마운틴 무브먼트 스토리 측은 22일 "지난 1월 tvN 드라마로 방송되면서 더 많은 사랑을 받게 된 순끼 작가의 웹툰 '치즈인더트랩'의 영화화를 결정한 가운데, 영화 속 여주인공 홍설을 맡을 여배우를 찾기 위해 한중 동시 공개 오디션을 진행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 사진 = 마운틴 무브먼트 스토리     © 박병화기자

 

 

드라마에 이어 유정 선배 역에는 심사숙고 끝에 일찌감치 배우 박해진이 출연을 확정했으며 함께할 인호 역 역시 계약 마무리 단계에 접어들며 모든 준비가 끝나가는 가운데, 평범하나 패션에 탁월한 감각을 지녔고 사람들을 예민하게 바라보는 여대생 홍설 역의 주인공을 찾기 위해 한국과 중국 배우를 대상으로 공개 오디션이 대대적으로 펼쳐진다.

 

홍설 역의 캐스팅을 위한 공개오디션 1차 서류 접수는 오는 8월 1일부터 15일까지 중국 한미(상해)영사문화유한회사와 마운틴 무브먼트 스토리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제작사 측은 서류 및 자기소개 동영상으로 1차 합격자를 30명 미만으로 추릴 예정이다. 이후 선발된 30명의 오디션 응시생들은 한국에서 합숙하며 추가 오디션을 보게 된다.

 

오디션에는 중국과 한국에서 모두 지원 가능하며 단, 현재 연기자이거나 연기 경험이 있는 자로 응시 조건이 제한된다. 최후의 1인으로 홍설 역에 최종 발탁되면 '치인트'의 여주인공에 이어 1년간 한중 동시 각 브랜드 모델로도 활동하는 파격적인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치즈인더트랩'은 내년 초부터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韩语 많이 본 기사